본문 바로가기
산업단지

평택 드림테크 산업단지 / 경기도 내 가장 빠른 입주!

by 부동산 디렉터 2022.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동산 디렉터 유진주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내 가장 빠른 입주가 가능한 평택 드림테크 산업단지에 대해 전달드리겠습니다. 


그 동안 급하게 경기권 공장,물류 부지를 알아보셨던 대표님들께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 것같습니다.
해당 필지는 평택 드림테크 산업단지 내 위치하고 있고 현재 평택 드림테크의 경우 기반시설 및 토목 공사가 완료된 상태로 즉시 입주가 가능합니다. 



현장은 경기도 평택시 율북리 865-3번지 일원으로 위치하고 현재 공장 준공을 완료하여 활발히 가동중인 기업들이 대부분입니다.  평택 드림테크 산업단지의 사업개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체 면적 1,333,441㎡ (약 40만평)
산업시설용지는 910,056㎡ (약 27만 5천평)

평택 드림테크 산업단지 위치


건폐율 80%, 용적률 350%으로 최대의 토지 효율을 자랑합니다. 더 높게~ 더 넓게 건축이 가능합니다. 
평택드림테크(주)에서 시행을 맡고 현대엔지니어링에서 시공을 맡은 산업단지입니다. 

평택 드림테크 산업단지 내 가동중인 기업

입주업종을 살펴보겠습니다. 
c10 음식료품 제조업
c20 화학물질 및 화학제품 제조업
c22 고무제품 및 플라스틱제품 제조업
c25 금속가공제품 제조업
c26 전자부품, 컴퓨터, 영상, 음향 및 통신장비 제조업
c27 의료, 정밀, 광학기기 및 시계 제조업
c28 전기장비 제조업
c29 기타기계 및 장비 제조업
c30 자동차 및 트레일러 제조업
c33 기타제품 제조업
h52 물류

평택 드림테크 산업단지 입주기업

 

현장은 어연IC 400m에 위치하고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평택~수원간 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평택~시흥 고속도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srt 지제역 약 30분, 평택항 10분으로 광역 교통망이 잘 구축되 있습니다. 
원활한 운송체계를 위해 물류 부지 입지로 산단 내 접근성이 가장 뛰어난 필지에 진행했습니다.
물류 운송에 특화된 산업단지입니다. 

 

평택 드림테크 일반산업단지는 고덕신도시까지 3km 떨어져 고덕신도시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용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기업 대표님들께서 수도권, 경기권 아래로 이전하고 싶지 않아 하시는 이유는 인력 수급의 문제가 가장 크다고 생각합니다. 평택 드림테크의 경우 고덕신도시의 우수 인력을 충원 가능하다는 점에서 충분한 메리트가 있는 산업단지입니다. 


추천 현장은 고덕신도시의 인력수급과 더불어 쇼핑, 문화, 행정, 의료, 교육 등의 풍부한 인프라 사용이 용이하며 어연한산산업단지, 송탄산업단지, 화성 향남 제약단지 등 인근 산업 집접화로 인한 시너지 효과도 뛰어날 것으로 보여집니다. 

평택 드림테크 위치

 

삼성전자 와 인접하여 삼세권에 속하는 평택드림테크는 평택시 내 적극적인 지원, SRT복합역사개발, 미군기지 이전, 평택호 관광단지, 황해도경제자유구역 등의 호재가 있는 입지입니다. 안정적인 기업 운영과 함께 토지 가치 상승을 노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나와있는 필지에 대한 글이 아닙니다. 새로운 부지에 대한 내용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평택 드림테크 산업단지에 대해 문의주시면 해당 자료 전송 자세한 상담으로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